이슈모음/연예인

박봄, 근황 사진 공개… 팬들 걱정하게 만든 충혈된 눈

커튼콜1 2025. 3. 14. 16:36
728x90
300x250

가수 박봄이 최근 자신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그녀의 스타일이 아니라 눈이 붉게 충혈된 모습이었다. 이에 팬들은 건강을 걱정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박봄의 셀카


14일, 박봄은 자신의 SNS에 “박봄 with Chanel 흰색 귀걸이랑 옷이에요. hope you like it. 잘자요. 여러분 Zzz”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완벽한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있었다. 그러나 눈이 심하게 충혈된 모습이 포착되며 팬들의 걱정을 샀다.

이를 본 팬들은 “언니 눈이 너무 빨개요. 괜찮아요?”, “건강 잘 챙기세요”, “무리하지 말고 푹 쉬세요” 등 걱정 어린 댓글을 남기며 그녀의 건강 상태를 염려하는 반응을 보였다.

 

 

박봄, K-POP 대표 보컬리스트


박봄은 2009년 YG엔터테인먼트의 2NE1 메인 보컬로 데뷔하며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특유의 개성 있는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Fire, I Don’t Care, Go Away 등의 히트곡을 통해 세계적인 팬층을 확보했다.

특히 솔로곡 You and I는 발표 당시 국내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그녀의 솔로 활동 가능성을 입증했다. 2NE1은 강렬한 음악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었으며, 박봄은 그룹 내에서도 독보적인 보컬 실력으로 인정받았다.

 

 

앞으로의 활동


박봄은 현재 솔로 가수로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면서 향후 새로운 음악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그녀의 건강이 빨리 회복되어 다시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길 많은 팬들이 응원하고 있다.

728x90
300x250